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SAS Customer Due Diligence

SAS Customer Due Diligence 6.3

SAS Customer Due Diligence 6.3은 규제 리포트의 스코어링을 통합하는 새로운 전략 규칙을 포함합니다. Apache Solr의 통합은 검색 기능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모든 데이터 그리드를 페이지로 설정하고, 거래를 CSV 파일로 내보내며, 노트 입력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인터페이스로 작업하고, 다중 칼럼 정렬이 가능합니다.
SAS Customer Due Diligence 6.3M1은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AS Customer Due Diligence의 소프트웨어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SAS Customer Due Diligence 6.2

SAS Customer Due Diligence 6.2는 새로운 고객의 스코어링을 통합하는 새로운 전략 규칙을 포함합니다. 이 릴리스는 향상된 수동 사례 생성 프로세스를 포함하고 사례를 이전에 생성된 파티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SAS Customer Due Diligence 6.1

SAS Customer Due Diligence에서 고객 프로파일을 이해하고 고객의 행태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SAS Customer Due Diligence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기, 자금 세탁 또는 다른 불법 거래에 연관된 고객에 대해 리스크 등급 및 프로파일링을 실행합니다. 리스크 등급은 금융 기관에서 정부 및 규제 기관이 설정한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페이지 위
최종 업데이트: 2017년 7월 28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