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SAS Job Monitor

SAS Job Monitor 2.2

Job Monitor 2.2 추가 파라미터를 제공하여 환경 로케일을 구성합니다.
Job Monitor 에이전트 플러그인은 언어 및 국가 설정을 사용하여 SAS Data Integration Studio에 대한 로그를 파싱합니다. (언어 및 국가 설정에 대한 기본값은 에이전트가 실행되는 컴퓨터에서 옵니다.) Job Monitor 에이전트와 SAS Data Integration Studio의 언어 및 국가 설정은 일치해야 합니다. Job Monitor 에이전트 플러그인에서 사용된 언어, 국가 및 변형을 재정의하기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Data Integration Studio를 위한 에이전트 플러그인 설정을 재정의합니다. 에이전트 플러그인 설정을 재정의하기 위해 SAS Data Integration Studio 및 SAS Data Management Server 작업 모두에 인코딩 옵션도 추가되었습니다.
Job Monitor 2.2M1은 2017년 4월에 출시되었으며 SAS 9.4M4 이후 버전에서 실행됩니다.

SAS Job Monitor 2.1

SAS Job Monitor는 SAS Data Integration Studio, DataFlux Data Management Server 및 DataFlux Data Management Studio 특정 작업의 정보를 통합하는 SAS Environment Manager용 플러그인입니다. SAS Job Monitor를 사용하여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행되는 작업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SAS Job Monitor는 지정된 위치에서 작업 로그를 읽고 로그의 런타임 통계량을 표시하여 상태 정보 및 성능 통계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작업 테이블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런타임 히스토리를 보고 상세 정보, 추세 및 상태 확인을 위해 작업을 드릴다운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은 제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페이지 위
최종 업데이트: 2017년 7월 28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