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 Visual Analytics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데이터를 SAS Visual Analytics 환경으로 불러와 데이터에 대한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리스트에는 이러한 다양한 방법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파일에서 데이터 가져오기
데이터 질의, 탐색 또는 리포트를 생성하는 경우 Microsoft Excel 스프레드시트, 구분된 텍스트 파일(CSV) 또는 SAS 데이터셋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가져왔으면 사용할 준비가 완료된 것입니다.
자동 로드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가져오는 대신 파일을 드롭 박스 역할을 하는 디렉터리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된 작업이 디렉터리에서 파일을 가져옵니다. 자동 로드 프로세스를 사용하려면 몇 가지 사전 설정이 필요합니다.
서버에 SAS 데이터셋 가져오기
서버에 이미 있는 SAS 데이터셋을 가져오도록 SAS Application 서버에 지시할 수 있습니다. SAS 데이터셋이 서버에 이미 있는 경우, 가져오기 프로세스가 최적화되고 큰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테이블 가져오기
연결 정보를 제공한 후 테이블을 데이터베이스에서 SAS LASR Analytic 서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In-Memory 테이블을 있는 그대로 리포트와 탐색에 사용하거나 Data Builder로 분석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습니다.
주: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사이트에 라이선스가 있어야 하고 관련 SAS/ACCESS 엔진을 구성해야 합니다.
Twitter에서 트윗 가져오기
Twitter에 인증한 후 검색 기준을 제공하여 트윗을 SAS LASR Analytic 서버의 메모리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는 Explorer에서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witter
데이터에 대한 일반적인 탐색을 통해 텍스트 분석을 수행하여 트윗의 패턴과 추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팁
셀프 서비스 가져오기 기능은 각 가져오기 유형에 대해 최근 사용한 값을 추적하므로 가져오기 작업을 간단히 반복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는 경우에는 최근 사용한 값이 잊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