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AS Enterprise Guide 입문 가이드 기본 메뉴뒤로다음
    

개요

처음 SAS Enterprise Guide를 시작하면 창이 기본 응용 프로그램 레이아웃으로 정렬됩니다. 이 레이아웃은 프로젝트 트리, 리소스 영역 및 작업 공간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소스 영역은 기본적으로 SAS Enterprise Guide 창의 왼쪽 아래에 표시되며 작업 영역, SAS 폴더, 서버, 프롬프트 관리자 및 데이터 탐색 히스토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리소스 영역에서는 서버가 표시됩니다.

작업 공간 영역은 SAS Enterprise Guide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영역으로, 데이터, 코드, 로그, 작업 결과 및 프로세스 플로우를 표시하는 데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작업 공간 영역에 프로세스 플로우 창만 열립니다. 리포트를 생성하거나 데이터를 열면 다른 창은 작업 공간에서 탭 인터페이스로 열립니다. 작업 공간 왼쪽 위 모서리의 최근 열어 본 항목 메뉴를 사용하여 창을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SAS Enterprise Guide 작업 공간


창을 닫고 열거나 창 위치를 변경하여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하면 이러한 변경 사항은 SAS Enterprise Guide를 종료할 때 저장됩니다. 기본 레이아웃을 복원하려면 도구다음 옵션을 선택한 다음, 창 레이아웃 복원을 클릭하면 됩니다. 닫은 응용 프로그램 창을 복원하려면 보기 메뉴에서 창 이름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에는 SAS Enterprise Guide를 시작하고 이 자습서에 필요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기본 메뉴뒤로다음